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이재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14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motionimage
|
2
|
1
|
|
apartment brand
|
4
|
1
|
|
아파트브랜드
|
11
|
1
|
|
tv advertising
|
15
|
1
|
|
consumerresponse
|
24
|
1
|
|
감성 이미지
|
33
|
1
|
|
tv 광고
|
58
|
1
|
|
소비자 반응
|
67
|
1
|
|
계 |
|
214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