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이재호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재호
제어번호
100542475
학술지명
대한건축학회연합논문집
권호사항
Vol. 17 No. 2 [ 2015 ]
발행처
대한건축학회지회연합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2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partment brand
ConsumerResponse
EmotionImage
TV Advertising
TV 광고
감성 이미지
소비자 반응
아파트브랜드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206)
소비자 반응 66건
tv 광고 57건
감성 이미지 32건
consumerresponse 23건
tv advertising 14건
아파트브랜드 10건
apartment brand 3건
emotionimage 1건
인용/피인용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
'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partment brand
consumerresponse
emotionimage
tv advertising
tv 광고
감성 이미지
소비자 반응
아파트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partment brand
4
0
0.0%
consumerresponse
24
0
0.0%
emotionimage
2
0
0.0%
tv advertising
15
0
0.0%
tv 광고
58
0
0.0%
감성 이미지
33
0
0.0%
소비자 반응
67
0
0.0%
아파트브랜드
11
0
0.0%
계
2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한·미·일 관광광고의 내용분석 연구
정동일
대한관광경영학회 논문집 16 (2) : 710 ~ 771
[2000]
아파트 브랜드의 감성적 리인벤딩 전략에 관한 연구
이승영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1) : 242 ~ 253
[2010]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광고가 브랜드선호도와 분양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혜영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04]
사회적 계층화에 기반을 둔 아파트 브랜드의 주거 상품화에 관한 연구
권현아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9 (12) : 105 ~ 114
[2013]
마케팅 신용어사전 : 404 ~
한국마케팅 연구원
[1996]
드림 소사이어티
Rolf Jensen
리드리드출판 : 15 ~
[2005]
국내 텔레비전 광고의 감성적 소구에 대한 사회학적 탐색
박경숙
기초조형학연구 10 (01) : 181 ~ 189
[2009]
박사
개인의 감성이 반영된 이야기체 내레이션을 통한 TV광고 감성마케팅 표현 분석
김진미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3]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드, 뉴트랜드
Gobe
김앤김북스 : 27 ~
[2008]
TV 광고의 '놀이' 메시지에 함의된 의미 연구
서상란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0]
'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