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이재호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artment brand
  • consumerresponse
  • emotionimage
  • tv advertising
  • tv 광고
  • 감성 이미지
  • 소비자 반응
  • 아파트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 0

0.0%

' 아파트 브랜드 TV 광고의 감성 이미지 표현 방식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광고 사례분석 및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한·미·일 관광광고의 내용분석 연구
    정동일 대한관광경영학회 논문집 16 (2) : 710 ~ 771 [2000]
  • 아파트 브랜드의 감성적 리인벤딩 전략에 관한 연구
    이승영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1) : 242 ~ 253 [2010]
  •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광고가 브랜드선호도와 분양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혜영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04]
  • 사회적 계층화에 기반을 둔 아파트 브랜드의 주거 상품화에 관한 연구
    권현아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9 (12) : 105 ~ 114 [2013]
  • 마케팅 신용어사전 : 404 ~
  • 드림 소사이어티
    Rolf Jensen 리드리드출판 : 15 ~ [2005]
  • 국내 텔레비전 광고의 감성적 소구에 대한 사회학적 탐색
    박경숙 기초조형학연구 10 (01) : 181 ~ 189 [2009]
  • 박사
  •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드, 뉴트랜드
    Gobe 김앤김북스 : 27 ~ [2008]
  • TV 광고의 '놀이' 메시지에 함의된 의미 연구
    서상란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