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 수업에서 나타난 수업 중 반성과 수업 후 반성의 수준별 차이와 PCK 구성 요소와의 관련성
'이신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61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순수과학
|
343
|
3
|
|
주제어 |
small-groupargumentation
|
1
|
1
|
|
chromosomes
|
6
|
1
|
|
geneticinformation
|
9
|
1
|
|
meiosis
|
12
|
1
|
|
celldivision
|
13
|
1
|
|
collaborativereflection
|
15
|
1
|
|
mitosis
|
15
|
1
|
|
argumentation
|
81
|
1
|
|
metacognition
|
166
|
1
|
|
계 |
|
661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