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韓國)의 문화(文化) : : 디지털 게임의 수행성과 ""게임하기""의 주체성"
'김겸섭 ( Kypum Sup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27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rcheage
|
1
|
1
|
|
아키에이지korean game culture
|
1
|
1
|
|
한국 게임문화
|
1
|
1
|
|
shutdown system
|
9
|
1
|
|
digitalgames
|
11
|
1
|
|
셧다운제
|
13
|
1
|
|
디지털 게임
|
56
|
1
|
|
퍼포먼스
|
102
|
1
|
|
cultural contents
|
198
|
1
|
|
interactivity
|
237
|
1
|
|
상호 작용성
|
294
|
1
|
|
performance
|
991
|
1
|
|
문화콘텐츠
|
713
|
1
|
|
계 |
|
2,627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겸섭 ( Kypum Sup Kim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