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공분야 소비자불만 서비스회복품질 요인이 서비스회복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신혜 ( Choi Shin Hea )
김형준 ( Kim Hyung-jun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신혜 ( Choi Shin Hea )
김형준 ( Kim Hyung-ju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형준 ( Kim Hyung-ju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신혜 ( Choi Shin Hea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상욱 ( Yi Sang-wook )
1건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민희
1건
박승준
1건
박월륜
1건
신현석(Shin Hyunseok)
1건
오석규
1건
오승종
1건
유경아
1건
윤세환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승은
1건
이은주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전숙영
1건
정효선(Jung, Hyo Sun)
1건
조국행
1건
최우영
1건
최형섭
1건
황장익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형준 ( Kim Hyung-jun )
' 김형준 ( Kim Hyung-j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26
10
2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Complaint
2
1
50.0%
Satisfaction with service rec ...
2
1
50.0%
Service Recovery Quality
2
1
50.0%
서비스회복품질
3
1
33.3%
서비스회복만족
6
1
16.7%
소비자불만
11
1
9.1%
Public Service
65
1
1.5%
공공서비스
127
1
0.8%
fairness
270
1
0.4%
공정성
538
1
0.2%
계
1,02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김형준 ( Kim Hyung-jun )'
의 발표논문(1)
공공분야 소비자불만 서비스회복품질 요인이 서비스회복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준 ( Kim Hyung-jun )
최신혜 ( Choi Shin Hea )
한국소비자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