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형태-기능 불일치 디자인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김한구(Hanku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16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Gift-giving Situation
|
1
|
1
|
|
선물 증여 상황
|
2
|
1
|
|
Hedonic Benefit
|
7
|
1
|
|
쾌락적혜택
|
9
|
1
|
|
incongruity
|
14
|
1
|
|
소비자 선호
|
21
|
1
|
|
Consumer Preference
|
36
|
1
|
|
product evaluation
|
41
|
1
|
|
불일치
|
65
|
1
|
|
Product Design
|
85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제품 디자인
|
129
|
1
|
|
계 |
|
516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한구(Hanku Kim)'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