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윤칠상 ( Yoon Chil S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5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tent Addiction
|
1
|
1
|
|
콘텐츠 중독
|
1
|
1
|
|
OTT Services
|
2
|
1
|
|
motivationtouse
|
7
|
1
|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9
|
1
|
|
Media Engagement
|
10
|
1
|
|
ott서비스
|
82
|
1
|
|
이용동기
|
284
|
1
|
|
혁신성
|
273
|
1
|
|
Innovation
|
488
|
1
|
|
계 |
|
1,15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윤칠상 ( Yoon Chil Sa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