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에 대한 일반적 태도: 어떻게 연구할 것인가?
남경태(Nam, Kyoungtae)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남경태(Nam, Kyoungta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경태(Nam, Kyoungta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진
1건
김미란
1건
김미영
1건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박갑주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신현석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정
1건
이영식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현철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홍후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남경태(Nam, Kyoungtae)
'남경태(Nam, Kyoungt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59
10
4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advertising i ...
1
1
100.0%
thought listing
1
1
100.0%
광고에 대한 일반적 태도
1
1
100.0%
생각 기술
1
1
100.0%
belief
92
1
1.1%
신념
116
1
0.9%
evaluation
210
1
0.5%
attitude
617
1
0.2%
평가
598
1
0.2%
태도
1,322
1
0.1%
계
2,95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남경태(Nam, Kyoungtae)'
의 발표논문(1)
광고에 대한 일반적 태도: 어떻게 연구할 것인가?
남경태(Nam, Kyoungtae)
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