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야 하다/되다’의 ‘-었-' 결합형에 대한 한국어 교육 문법 기술 방안 연구
'송수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84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oya doeda
|
1
|
1
|
|
-어야 되다
|
1
|
1
|
|
-eoyahada
|
3
|
1
|
|
-어야 하다
|
4
|
1
|
|
-eoss-
|
7
|
1
|
|
grammardescription
|
8
|
1
|
|
었
|
9
|
1
|
|
문법 기술
|
16
|
1
|
|
korean-languageeducation
|
547
|
1
|
|
한국어교육
|
1,251
|
1
|
|
계 |
|
1,84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