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야 하다/되다’의 ‘-었- 결합형에 대한 한국어 교육 문법 기술 방안 연구

송수영 2021년
논문상세정보
' ‘-어야 하다/되다’의 ‘-었- 결합형에 대한 한국어 교육 문법 기술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oss-
  • -eoya doeda
  • -eoyahada
  • -어야 되다
  • -어야 하다
  • grammardescription
  • korean-languageeducation
  • 문법 기술
  • 한국어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46 0

0.0%

' ‘-어야 하다/되다’의 ‘-었- 결합형에 대한 한국어 교육 문법 기술 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