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캐릭터의 지위, 성장, 게임 시간, 그리고 청소년의 도덕적 문제 수용
'이국희(Guk-He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809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oral judgment
|
5
|
1
|
|
도덕적 판단
|
40
|
1
|
|
social class
|
46
|
1
|
|
online game
|
51
|
1
|
|
사회적 지위
|
50
|
1
|
|
가상세계
|
58
|
1
|
|
cyberspace
|
84
|
1
|
|
온라인게임
|
135
|
1
|
|
Adolescent
|
1,004
|
1
|
|
청소년
|
3,336
|
1
|
|
계 |
|
4,809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국희(Guk-Hee L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