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기업의 체험 마케팅 사례 연구
정승원 ( Chung Seung Weon )
김선영 ( Kim Sunyoung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승원 ( Chung Seung Weon )
김선영 ( Kim Sunyou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선영 ( Kim Sunyou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정승원 ( Chung Seung Weo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지은 ( Jieun Kim )
1건
강석태(Kang Seoktae)
1건
강지현(Kang, Ji-Hyun)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선영(Kim Sunyoung)
2건
김성희
1건
김한주
1건
남경진
1건
남궁일
1건
박성희(Park, Seong-Hee)
1건
손선미
1건
유승엽
1건
조정옥
1건
종추
1건
최경온
1건
최양애
1건
최은영
1건
최지혜(Jihye Choi)
1건
한주연
2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선영 ( Kim Sunyoung )
' 김선영 ( Kim Sunyo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8
10
21.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mercial Stores and Media ...
1
1
100.0%
상업공간과 미디어아트
1
1
100.0%
Interactive Art
29
1
3.4%
인터랙티브 아트
32
1
3.1%
experiential-marketing
39
1
2.6%
Media Art
51
1
2.0%
미디어 아트
143
1
0.7%
체험마케팅
141
1
0.7%
interactivity
237
1
0.4%
상호 작용성
294
1
0.3%
계
96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김선영 ( Kim Sunyoung )'
의 발표논문(1)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기업의 체험 마케팅 사례 연구
김선영 ( Kim Sunyoung )
정승원 ( Chung Seung Weon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