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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기업성과는 항상 B2B 관계유지에 부정적인가? 관계기간에 따른 의사결정자 수준의 조절된 조절효과
하홍열 ( Ha Hong-youl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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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홍열 ( Ha Hong-youl )
연구자명
연구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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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하홍열 ( Ha Hong-youl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륜일
1건
길기순
1건
김민정
1건
김성홍
2건
김준태
1건
김진희
1건
김현진(Kim, Hyun-Jin)
1건
문창호 ( Chang-ho Moon )
2건
박선영(Park, Sun Young)
1건
손지윤
1건
신제구(Jegoo Shin)
2건
은성수
1건
장기철
1건
지준우
1건
진승후
1건
차영봉
1건
탁제운
2건
탁제운(Jewoon, Tak)
2건
황경연(Kyung-Yun Hwang)
1건
황수영(Hwang Soo-Young)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하홍열 ( Ha Hong-youl )
'하홍열 ( Ha Hong-youl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38
12
28.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2B relationship marketing
2
1
50.0%
B2B 관계마케팅
2
1
50.0%
Level of decision maker
2
1
50.0%
Relational maintenance
2
1
50.0%
의사결정자 수준
2
1
50.0%
Moderated moderation effect
3
1
33.3%
Relationship length
3
1
33.3%
관계기간
12
1
8.3%
관계유지
17
1
5.9%
조절된 조절효과
19
1
5.3%
Firm performance
72
1
1.4%
기업성과
702
1
0.1%
계
838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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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하홍열 ( Ha Hong-youl )'
의 발표논문(1)
부정적 기업성과는 항상 B2B 관계유지에 부정적인가? 관계기간에 따른 의사결정자 수준의 조절된 조절효과
하홍열 ( Ha Hong-youl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