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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형식의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과적일까? 제품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광고 표현방식과 문구색상의 효과
윤재현
김한구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재현
김한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재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한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성열홍 ( Sung Youl Hong )
1건
조혜진 ( Cho Hyejin )
1건
권성연
1건
김자연
1건
김종흠 ( Kim Jonghum )
1건
김활빈(Kim, Hwalbin)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박남기(Namkee Park)
1건
박선경(Park, SunKyung)
1건
석보라(Seok, Bora)
1건
신준철
1건
이맹탁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임예빈(Yebin Im)
1건
전진아
1건
정원식
2건
조창환
1건
최윤정
1건
하영원
1건
황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재현
'윤재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9
8
2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Meth ...
2
1
50.0%
Text Color
2
1
50.0%
광고 표현방식
2
1
50.0%
문구색상
2
1
50.0%
Product Attitude
34
1
2.9%
product type
65
1
1.5%
제품 태도
106
1
0.9%
제품 유형
126
1
0.8%
계
339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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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윤재현'
의 발표논문(1)
어떤 형식의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과적일까? 제품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광고 표현방식과 문구색상의 효과
김한구
윤재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