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아라 ( Ah Ra J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8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의복
|
165
|
1
|
|
주제어 |
consumersvalue
|
5
|
1
|
|
공익마케팅
|
10
|
1
|
|
과시적 소비성향
|
19
|
1
|
|
소비자가치
|
36
|
1
|
|
cause-related marketing
|
39
|
1
|
|
conspicuous consumption
|
39
|
1
|
|
crm
|
105
|
1
|
|
계 |
|
418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조아라 ( Ah Ra Jo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