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세종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세종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Oh, Se J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2건
김광점(Kwang Jum, Kim)
1건
김승인
1건
김진욱
1건
김철우(金哲祐)
1건
김현철
1건
김희철
1건
노규성
13건
노영희(Younghee Noh)
1건
박오원(Ow Won, Park)
1건
유진은(Yoo, Jin Eun)
1건
윤건(尹建)
1건
이숙향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은주
1건
장보윤(Bo Yoon, Jang)
1건
정재연(Jae Yeon, Jung)
1건
정한신
1건
차상육(Cha, Sang-Yook)
3건
한건희
1건
연구자관계도
오세종
'오세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490
16
3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문화와 제도
1,434
1
0.1%
주제어
Culture Consumer
1
1
100.0%
Culture Technology Marketer
1
1
100.0%
문화기술마케터
2
2
100.0%
문화소비자
4
2
50.0%
기업 문화마케팅
12
2
16.7%
Culture Marketing
15
1
6.7%
Consumer Value
17
1
5.9%
소비자가치
36
2
5.6%
big-data
1,278
1
0.1%
빅데이터
2,690
2
0.1%
계
5,490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세종'
의 발표논문(2)
빅데이터 기법을 통한 기업 문화마케팅을 위한 문화소비자의 가치 요소 연구
오세종
국제문화기술진흥원
[2020]
빅데이터 기법을 통한 기업 문화마케팅을 위한 문화소비자의 가치 요소 연구
Oh, Se Jong
오세종
국제문화기술진흥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