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생애교육 관점의 어문 규범 교육 방향 탐색
조진수 ( Jin Su Jo )
소지영 ( Ji Yeong So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진수 ( Jin Su Jo )
소지영 ( Ji Yeong S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진수 ( Jin Su Jo )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노유경 ( You Kyung Roh )
2건
주세형 ( Se Hyung Joo )
2건
민현식 ( Hyunsik Min )
1건
소지영 ( Ji Yeong So )
1건
이관희 ( Kwan Hee Lee )
1건
이지선 ( Jisun Lee )
1건
이지은 ( Jieun Le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수정
1건
김은성
1건
김진희
1건
박나리
1건
박종훈
1건
박태호
1건
손다정
1건
오현숙
1건
오현아
1건
유현경
1건
이관희
1건
이기정
1건
이민선
1건
이준호 ( Jun Ho Lee )
1건
전종우
1건
조진수
1건
종장지
1건
주세형
1건
주세형 ( Se Hyung Joo )
1건
홍혜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진수 ( Jin Su Jo )
'조진수 ( Jin Su J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613
84
2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enericcharacteristics
1
1
100.0%
geosgatda
1
1
100.0%
grammar textbooks
1
1
100.0%
grammarteachereducation
1
1
100.0%
grammaticalmisconception
1
1
100.0%
keywordsgrammareducation
1
1
100.0%
languagenorms education
1
1
100.0%
misconception typology
1
1
100.0%
modality markers
1
1
100.0%
multithe purpose of this stud ...
1
1
100.0%
teachersmisconception
1
1
100.0%
text markers
1
1
100.0%
교사 오개념
1
1
100.0%
문법 교사 교육
1
1
100.0%
오개념 유형화
1
1
100.0%
텍스트 표지
1
1
100.0%
sentence-extension
2
1
50.0%
것 같다
2
1
50.0%
문장 확대
2
1
50.0%
지속적 연계성
2
1
50.0%
몰리브덴 동위원소
3
1
33.3%
컬럼관
3
1
33.3%
argumentative texts
4
1
25.0%
dialogicalliteracy
4
1
25.0%
free
4
1
25.0%
문법 오개념
4
1
25.0%
생애교육
4
1
25.0%
양태 표지
5
1
20.0%
표준물질
5
1
20.0%
다검출기 유도결합 플라즈마 질 ...
6
1
16.7%
대화적 문식성
6
1
16.7%
음이온 교환수지
8
1
12.5%
어문 규범 교육
10
1
10.0%
장르성
11
1
9.1%
meta-learning
12
1
8.3%
메타학습
12
1
8.3%
bound
13
1
7.7%
논증텍스트
14
1
7.1%
자립성
15
1
6.7%
다층성
17
1
5.9%
thermal decomposition
23
1
4.3%
grammar education
150
6
4.0%
misconception
29
1
3.4%
문법 교과서
29
1
3.4%
사회적 실천
44
1
2.3%
discourse markers
52
1
1.9%
긍정성
52
1
1.9%
문법교육
359
7
1.9%
실제성
53
1
1.9%
의존성
57
1
1.8%
소년원
71
1
1.4%
morpheme
75
1
1.3%
형태소
80
1
1.3%
오개념
82
1
1.2%
통합성
91
1
1.1%
continuity
127
1
0.8%
narcissism
132
1
0.8%
장르
288
2
0.7%
genre
173
1
0.6%
integration
164
1
0.6%
담화 표지
181
1
0.6%
자기애
154
1
0.6%
life-longeducation
218
1
0.5%
자기조절능력
188
1
0.5%
성장
280
1
0.4%
authenticity
307
1
0.3%
우울감
320
1
0.3%
growth
463
1
0.2%
korean language education
457
1
0.2%
국어교육
447
1
0.2%
resilience
872
1
0.1%
회복탄력성
1,411
1
0.1%
계
7,613
8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진수 ( Jin Su Jo )'
의 발표논문(7)
"문법교육 : 형태소의 ""자립성""과 ""의존성""에 대한 학습자의 오개념 연구"
조진수 ( Jin Su Jo )
한국문법교육학회
[2014]
국어교육학 : 문법 교사의 오개념 유형화 연구
이관희 ( Kwan Hee Lee )
조진수 ( Jin Su Jo )
한국국어교육학회
[2015]
텍스트 표지 교육 내용에 대한 문법교육적 고찰
노유경 ( You Kyung Roh )
조진수 ( Jin Su Jo )
주세형 ( Se Hyung Joo )
한국어교육학회(구 한국국어교육연구학회)
[2015]
문장 확대 교육 내용의 다층성 연구
조진수 ( Jin Su Jo )
국어교육학회
[2015]
"국어교육학 : 학습자의 논증 텍스트에 나타난 ""것 같다""에 대한 문법교육적 고찰"
노유경 ( You Kyung Roh )
조진수 ( Jin Su Jo )
주세형 ( Se Hyung Joo )
한국국어교육학회
[2015]
생애교육 관점의 어문 규범 교육 방향 탐색
소지영 ( Ji Yeong So )
조진수 ( Jin Su Jo )
청람어문교육학회(구 청람어문학회)
[2016]
국어 문법 교재 개발의 이론과 실제 - 2009 개정 국어 교과서에 구현된 문법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
민현식 ( Hyunsik Min )
조진수 ( Jin Su Jo )
이지은 ( Jieun Lee )
이지선 ( Jisun Lee )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