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
안은정( Eun Jung An )
이형탁( Hyoung Tark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은정( Eun Jung An )
이형탁( Hyoung Tark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은정( Eun Jung A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형탁( Hyoung Tark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崔玉賢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박응임
1건
박응임
1건
박지선
1건
안은정
1건
양외점
1건
양외점
1건
양혜선
1건
유요섭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정원식
1건
정주리(Ju-ri Joeng)
1건
천석준
1건
최해훈
1건
한정수
2건
황경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안은정( Eun Jung An )
'안은정( Eun Jung 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269
13
2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haracteristicsofhumanbrand
1
1
100.0%
humanbrandextension
1
1
100.0%
휴먼브랜드확장
1
1
100.0%
attachmenttype
7
1
14.3%
휴먼브랜드특성
7
1
14.3%
human brand
11
1
9.1%
휴먼브랜드
36
1
2.8%
self congruity
42
1
2.4%
애착 유형
53
1
1.9%
자아일치성
81
1
1.2%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계
10,269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은정( Eun Jung An )'
의 발표논문(1)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
안은정( Eun Jung An )
이형탁( Hyoung Tark Lee)
한국마케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