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유용성, 편의성, 프라이 버시 침해 위험성이 광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의 심리 적 반응과 지각된 통제감을 중심으로
'부수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596 |
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계 |
|
9,596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