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통한 브랜드 특징 연구 - 국내외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수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322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Characteristic
|
2
|
1
|
|
브랜드 특징
|
2
|
1
|
|
text-analysis
|
98
|
1
|
|
텍스트 분석
|
252
|
1
|
|
big-data
|
1,278
|
1
|
|
빅데이터
|
2,690
|
1
|
|
계 |
|
4,322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