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통한 브랜드 특징 연구 - 국내외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수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수진
제어번호
107086858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3 [ 2020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5-108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Characteristic
Big-Data
Text-Analysis
브랜드 특징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316)
빅데이터 2,689건
big-data 1,277건
텍스트 분석 251건
text-analysis 97건
Brand Characteristic 1건
브랜드 특징 1건
인용/피인용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통한 브랜드 특징 연구 - 국 ...
'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통한 브랜드 특징 연구 - 국내외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Characteristic
big-data
text-analysis
브랜드 특징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Characteristic
2
0
0.0%
big-data
1,278
0
0.0%
text-analysis
98
0
0.0%
브랜드 특징
2
0
0.0%
빅데이터
2,690
0
0.0%
텍스트 분석
252
0
0.0%
계
4,3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