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합리적·충동적 소비성향이 PB 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감성적 소비가치의 매개적 역할
박소윤
김장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소윤
김장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소윤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장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문명 ( Moon Myoung Kim )
1건
김소영
1건
남아영
1건
문병준(Moon, Byeong-Joon)
1건
박소윤(Park, So Yoon)
1건
박진용(Jin-Yong Park)
1건
서찬주
1건
이경희(Lee Kyung H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은용 ( Eun Yong Lee )
1건
이정학
1건
이정학
1건
이지혜
1건
임선영
1건
정갑연(Jeong Gap Yeon)
1건
정환(Hwan Chung)
1건
조혜경
1건
채단비(Dan-Bi Chae)
1건
최영민
1건
최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소윤
'박소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8
5
32.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unctional Consumption Valu ...
2
1
50.0%
Impulsive Consumption Orien ...
2
1
50.0%
Rational Consumption Orient ...
2
1
50.0%
Emotional Consumption Value
9
1
11.1%
private brand
33
1
3.0%
계
48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소윤'
의 발표논문(1)
합리적·충동적 소비성향이 PB 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감성적 소비가치의 매개적 역할
김장현
박소윤
한국유통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