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경험(제품,콜센터, AS)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광식 ( Kwang-sik Lee )
정기주 ( Ki-ju Cheong )
박남구 ( Nam-goo Park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광식 ( Kwang-sik Lee )
정기주 ( Ki-ju Cheong )
박남구 ( Nam-goo Park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광식 ( Kwang-sik Lee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남구 ( Nam-goo Park )
1건
정기주 ( Ki-ju Cheong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기주 ( Ki-ju Cheong )
1건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영일
1건
류기동
2건
박철(Cheol Park)
1건
서재현
1건
성혜영
1건
송근애
1건
안천의
1건
오미옥
2건
윤시내
1건
임근희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조영채
2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광식 ( Kwang-sik Lee )
'이광식 ( Kwang-sik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8
10
1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erviceization of manufacturi ...
2
1
50.0%
After service
4
1
25.0%
제조업 서비스화
4
1
25.0%
애프터서비스
5
1
20.0%
call center
42
1
2.4%
콜센터
58
1
1.7%
customer experience
64
1
1.6%
Knowledge management
86
1
1.2%
고객경험
96
1
1.0%
지식경영
137
1
0.7%
계
49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광식 ( Kwang-sik Lee )'
의 발표논문(1)
고객경험(제품,콜센터, AS)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남구 ( Nam-goo Park )
정기주 ( Ki-ju Cheong )
이광식 ( Kwang-sik Lee )
공주대학교 KNU 기업경영연구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