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임창만
강민정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창만
강민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창만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민정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 Kim Boyeun )
1건
김미현(Miehyeon Kim)
1건
김보연
1건
김수경
1건
김유경
1건
김준석(Joon-Seok Kim)
1건
나운봉(Woon-Bong Na)
1건
박귀정
1건
선민재(Min-Jae Sun)
1건
유정임
1건
이경렬
1건
이병관 ( Byung-kwan Lee )
1건
이은미
1건
임혜빈 ( Hye Bin Rim )
1건
전종우
1건
전주언
1건
차인혜 ( Cha Inhye )
1건
최한나
1건
한승훈 ( Seung Hoon Han )
1건
홍경자(Hong, Keung-Ja)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임창만
'임창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3
10
2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 ...
2
1
50.0%
Guilt-inducing message
2
1
50.0%
광고메시지에 대한 태도
2
1
50.0%
Advertising appeal
3
1
33.3%
Private brand
5
1
20.0%
제조업체 브랜드
7
1
14.3%
National brand
16
1
6.3%
유통업체 브랜드
16
1
6.3%
광고소구
19
1
5.3%
죄책감
111
1
0.9%
계
18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창만'
의 발표논문(1)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강민정
임창만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