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을 통한 저비용항공서비스 선택시 가격민감도에 따른 광고메시지 적합성의 조절효과
김윤정 ( Kim Yoon Jeong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윤정 ( Kim Yoon Jeo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윤정 ( Kim Yoon Jeo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전성희 ( Jun Sunghee )
1건
고재윤(Ko Jae Youn)
1건
김미예 ( Kim Miyea )
2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김현지
1건
류영경
1건
박규은(Park, Kyu-Eun)
1건
박진우
1건
서상우
1건
심하진
1건
윤성원
1건
이상학
1건
이은용(Lee, Eun-Yong)
1건
이지수 ( Yi Jisu )
1건
전미나(Jun, Mina)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최설매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윤정 ( Kim Yoon Jeong )
'김윤정 ( Kim Yoon J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6
10
3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Message Fit
2
1
50.0%
LCC(Low Cost Airline Serv ...
2
1
50.0%
LCC(저비용항공서비스)
2
1
50.0%
Service Value Recognition
2
1
50.0%
광고메시지 적합도
2
1
50.0%
서비스가치인식
2
1
50.0%
price-sensitivity
52
1
1.9%
Brand Attachment
80
1
1.3%
가격민감도
78
1
1.3%
브랜드 애착
154
1
0.6%
계
37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윤정 ( Kim Yoon Jeong )'
의 발표논문(1)
모바일을 통한 저비용항공서비스 선택시 가격민감도에 따른 광고메시지 적합성의 조절효과
김윤정 ( Kim Yoon Jeong )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