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통한 중국 소비자의 K-Food 구전 의도
'유종혜(Liu, Zhonghu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91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struael Level Theory
|
1
|
1
|
|
K-food
|
7
|
1
|
|
wordof-mouth intention
|
54
|
1
|
|
chineseconsumers
|
55
|
1
|
|
중국소비자
|
140
|
1
|
|
해석 수준 이론
|
144
|
1
|
|
구전 의도
|
271
|
1
|
|
Social Media
|
472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계 |
|
2,091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유종혜(Liu, Zhonghu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