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보험회사의 사회적책임활동이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활용수준의 조절효과
천부기
박현숙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천부기
박현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천부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현숙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남석
1건
권정일
1건
김광용(Kwang-Yong Kim)
1건
김성우 ( Sung Woo Kim )
1건
김영중 ( Young Joong Kim )
1건
김윤환
1건
김종경
1건
민동권
1건
박병식(Park, Byoung Sik)
2건
이상명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준성(Lee, Joon Sung)
1건
이준영(Lee, Jun Yeong)
1건
이지연
1건
이희지(Lee, Hee Ji)
1건
이희진
1건
임채욱
1건
정일영
1건
천부기
1건
황홍섭(Hong-Seop,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천부기
'천부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2
10
1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Based Brand Equity
2
1
50.0%
Intention to Pay Premium P ...
5
1
20.0%
SNS Usage
6
1
16.7%
CSR Activity
10
1
10.0%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
12
1
8.3%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17
1
5.9%
sns활용
19
1
5.3%
csr 활동
43
1
2.3%
보험
74
1
1.4%
Insurance
84
1
1.2%
계
27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천부기'
의 발표논문(1)
보험회사의 사회적책임활동이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활용수준의 조절효과
박현숙
천부기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