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역사, 게임과 미디어를 만나다:연구자와 기업의 협업을 중심으로
'김태현(Kim, Tae-h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283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아시아(아세아)
|
577
|
1
|
|
주제어 |
임펙트
|
3
|
1
|
|
Public history
|
4
|
1
|
|
사회적 기여
|
5
|
1
|
|
games
|
17
|
1
|
|
impact
|
24
|
1
|
|
공공 역사
|
28
|
1
|
|
social contribution
|
30
|
1
|
|
media
|
252
|
1
|
|
협업
|
283
|
1
|
|
collaboration
|
295
|
1
|
|
게임
|
307
|
1
|
|
미디어
|
458
|
1
|
|
계 |
|
2,283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태현(Kim, Tae-hy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