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교육의 마케팅 경영전략이 사회와 공교육에 미치는 영향
길민교 ( Gil Min Kyo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길민교 ( Gil Min Ky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길민교 ( Gil Min Kyo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길혜지(Kil Hyeji)
1건
김남시 ( Nam See Kim )
1건
김미숙
1건
김병찬
1건
김순남
1건
류성창
1건
명지원
1건
박명희(Park, Myung Hee)
1건
배지희 ( Ji Hi Bae )
1건
안경임
1건
윤유진
3건
이병환
1건
이윤옥
1건
이종각
1건
이혜정(Lee Hye-Jeung)
1건
임종헌
1건
장유진
1건
장환영(Jang, Hwan Young)
1건
진경애(Jin, Kyung-Ae)
1건
최호성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길민교 ( Gil Min Kyo )
'길민교 ( Gil Min Ky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3
6
34.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rketing management strategy
1
1
100.0%
마케팅경영전략
1
1
100.0%
private education
30
1
3.3%
public education
76
1
1.3%
공교육
105
1
1.0%
사교육
180
1
0.6%
계
393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길민교 ( Gil Min Kyo )'
의 발표논문(1)
사교육의 마케팅 경영전략이 사회와 공교육에 미치는 영향
길민교 ( Gil Min Kyo )
한국사회복지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