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교육의 마케팅 경영전략이 사회와 공교육에 미치는 영향
길민교 ( Gil Min Kyo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길민교 ( Gil Min Kyo )
제어번호
106311791
학술지명
사회복지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6 No. 1 [ 2019 ]
발행처
한국사회복지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7-195 ( 19쪽)
언어
-
출판년도
2019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marketing management strategy
private education
public education
공교육
마케팅경영전략
사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7)
사교육 179건
공교육 104건
public education 75건
private education 29건
인용/피인용
사교육의 마케팅 경영전략이 사회와 공교육에 미치는 ...
' 사교육의 마케팅 경영전략이 사회와 공교육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arketing management strategy
private education
public education
공교육
마케팅경영전략
사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arketing management strategy
1
0
0.0%
private education
30
0
0.0%
public education
76
0
0.0%
공교육
105
0
0.0%
마케팅경영전략
1
0
0.0%
사교육
180
0
0.0%
계
3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