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경영자는 브랜드 정통성과 브랜드 명품성 중 무엇을 우선적으로 구축해야 할까?
'고인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83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luxuriousness
|
2
|
1
|
|
브랜드 정통성
|
2
|
1
|
|
브랜드 명품성
|
4
|
1
|
|
Brand authenticity
|
17
|
1
|
|
Brand image
|
114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계 |
|
683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