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인퓨전과 해석수준, 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의 즐거 움과 지불 고통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유동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1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leasure of consumption
|
2
|
1
|
|
Spending pain
|
2
|
1
|
|
소비의 즐거움
|
4
|
1
|
|
지불고통
|
8
|
1
|
|
Product type
|
11
|
1
|
|
art infusion
|
11
|
1
|
|
Construal level
|
26
|
1
|
|
아트 인퓨전
|
26
|
1
|
|
해석수준
|
99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계 |
|
31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