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텍스트 기반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시각적 단서와 학습자 메타인지 수준이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이정은 ( Jungeun Lee )
조일현 ( Il-hyun Jo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은 ( Jungeun Lee )
조일현 ( Il-hyun J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은 ( Jungeun Lee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조일현 ( Il-hyun Jo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심
2건
김민경
1건
김민정(Kim, Min-Jeong)
1건
김민주
1건
김은경
1건
노혜란
1건
류지헌
1건
박기환
2건
박미진
1건
박수자
1건
박현옥
1건
서혜애
1건
설순호
1건
유미(Yu, Mi)
1건
윤종필
3건
이경민
1건
이신동(Lee shin-dong)
1건
이춘우
1건
임규연
1건
진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정은 ( Jungeun Lee )
'이정은 ( Jungeun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0
10
1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tents presenting methods
2
1
50.0%
콘텐츠 제시방법
2
1
50.0%
Visual cues
3
1
33.3%
Multimedia learning
7
1
14.3%
시각적 단서
9
1
11.1%
멀티미디어 학습
13
1
7.7%
cognitive load
43
1
2.3%
인지부하
94
1
1.1%
meta-cognition
148
1
0.7%
메타인지
299
1
0.3%
계
62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정은 ( Jungeun Lee )'
의 발표논문(1)
텍스트 기반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시각적 단서와 학습자 메타인지 수준이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이정은 ( Jungeun Lee )
조일현 ( Il-hyun Jo )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