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콜센터 전화 상담원이 직업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변화, 대처방법
최미
유정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미
유정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유정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욱(Ko, Jea-Ug)
2건
김명애
1건
김신향
1건
김영신
2건
김영진
1건
김유경
1건
김은영
2건
김진숙
1건
방요순
1건
서영석 ( Young Seok Seo )
1건
손희숙
1건
안혜정
2건
염영희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승연
1건
이현숙
1건
임지선
1건
장인순
1건
주영효(Joo YoungHyeo)
1건
최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미
'최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59
6
11.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 ...
3
1
33.3%
콜센터 전화 상담원
3
1
33.3%
consensual qualitative resear ...
31
1
3.2%
합의적질적 연구
151
1
0.7%
emotional labor
543
1
0.2%
감정노동
1,228
1
0.1%
계
1,959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미'
의 발표논문(1)
콜센터 전화 상담원이 직업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변화, 대처방법
유정진
최미
한국상담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