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의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 한류호감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시소비성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역야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3 |
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
5
|
1
|
|
한류호감도
|
6
|
1
|
|
과시소비성향
|
15
|
1
|
|
준사회적 상호작용
|
47
|
1
|
|
계 |
|
73 |
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