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의 속성 프레이밍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정석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정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정석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8)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진용
1건
김민성 ( Min Sung Kim )
1건
김신우
1건
여준상
1건
이국희
1건
이형철
1건
정언용
1건
허정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정석
'강정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
10
7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ribute Framing
1
1
100.0%
Brand Extension Advertising
1
1
100.0%
Categorization Theory
1
1
100.0%
Fit between Parent Brand an ...
1
1
100.0%
모브랜드-브랜드확장 일치성
1
1
100.0%
브랜드확장 광고
1
1
100.0%
brandextensionevaluation
2
1
50.0%
범주화이론
2
1
50.0%
속성 프레이밍
2
1
50.0%
브랜드 확장 평가
3
1
33.3%
계
1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정석'
의 발표논문(1)
광고의 속성 프레이밍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정석
한국광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