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국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국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신우
1건
이형철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국희
'이국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
10
8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breadth
1
1
100.0%
product typicality
1
1
100.0%
product-feature generalizatio ...
1
1
100.0%
similarity of product-family
1
1
100.0%
브랜드 폭
1
1
100.0%
제품군의 유사성
1
1
100.0%
제품속성 일반화
1
1
100.0%
제품의 전형성
1
1
100.0%
brandextensionevaluation
2
1
50.0%
브랜드 확장 평가
3
1
33.3%
계
1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국희'
의 발표논문(1)
제품군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효과의 근본기제 검증 : 제품속성 일반화의 매개효과
김신우
이형철
이국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