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정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정석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8)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진용
1건
김민성 ( Min Sung Kim )
1건
김신우
1건
여준상
1건
이국희
1건
이형철
1건
정언용
1건
허정문
1건
연구자관계도
강정석
'강정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
10
7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ribute Framing
1
1
100.0%
Brand Extension Advertising
1
1
100.0%
Categorization Theory
1
1
100.0%
Fit between Parent Brand an ...
1
1
100.0%
모브랜드-브랜드확장 일치성
1
1
100.0%
브랜드확장 광고
1
1
100.0%
brandextensionevaluation
2
1
50.0%
범주화이론
2
1
50.0%
속성 프레이밍
2
1
50.0%
브랜드 확장 평가
3
1
33.3%
계
1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정석'
의 발표논문(1)
광고의 속성 프레이밍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정석
한국광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