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흡연 경고 광고와 비흡연 혜택 광고의 대비가 비흡연 의도에 미치는 효과
이국희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국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국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대한(Kang, Dae Han)
1건
김낭희
1건
김동욱
1건
김범수
1건
김소영(Soyoung Kim)
1건
김영욱(Kim, Yungwook)
1건
박단아(Park, Danna)
1건
백혜진
1건
백혜진 ( Hye Jin Paek )
1건
서상호 ( Sang Ho Seo )
1건
서정민
1건
안순태
2건
유재웅
1건
이선영
1건
이혜진
2건
전동일
1건
진용주
1건
최민호
1건
최원주 ( Won Joo Choi )
1건
한은경(Han, Eun Ky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국희
'이국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9
10
3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on-Smoking Intention
2
1
50.0%
Smoker and Non-smoker
2
1
50.0%
Smoking Warning
2
1
50.0%
Anti-Smoking Advertisement
3
1
33.3%
Anti-Smoking Campaign
3
1
33.3%
비흡연 의도
3
1
33.3%
흡연 경고
3
1
33.3%
흡연자-비흡연자
3
1
33.3%
금연광고
15
1
6.7%
금연캠페인
23
1
4.3%
계
5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국희'
의 발표논문(1)
흡연 경고 광고와 비흡연 혜택 광고의 대비가 비흡연 의도에 미치는 효과
이국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