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박정선
정현주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정선
정현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현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정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김근식
1건
김근식(Geunsik Kim)
1건
김명기(Myeong ki Kim)
1건
김여주
1건
김유경
1건
김은주(Kim Eun-Joo)
1건
김향연 ( Kim Hyang-yeon )
1건
김화수
1건
안선희
1건
양연주
1건
이유나
1건
이지우
1건
장은영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2건
차희원
1건
채수은
1건
하주용(Ju Yong Ha)
1건
한경희
1건
한유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현주
'정현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4
11
5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gital OOH Advertising M ...
1
1
100.0%
Gratification Niche Theory.
1
1
100.0%
Media Competitiveness
1
1
100.0%
Media Value
1
1
100.0%
매체경쟁력
1
1
100.0%
충족적소 이론
1
1
100.0%
매체 가치
3
1
33.3%
디지털 옥외광고
12
1
8.3%
niche theory
16
1
6.3%
적소이론
32
1
3.1%
매체
325
1
0.3%
계
394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현주'
의 발표논문(1)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박정선
정현주
한국광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