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모델의 속성과 메시지 조절초점 간의 적합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허종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448 |
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항해천문학
|
1
|
1
|
|
경제각론
|
154
|
1
|
|
경영관리
|
2,293
|
2
|
|
계 |
|
2,448 |
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
'허종호'의 발표논문(5)
-
-
-
-
-
비유사 확장 시 브랜드확장 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는 효과: 브랜드 켄셉과 목표확장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