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유형과 판촉메시지 유형간의 상호작용이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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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허종호
이준환
홍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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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7638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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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광고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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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0
No.
1
[
2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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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광고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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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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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77-87
(
1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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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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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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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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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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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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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학술교육원
'
판촉유형과 판촉메시지 유형간의 상호작용이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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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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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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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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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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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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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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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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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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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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