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유형과 판촉메시지 유형간의 상호작용이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종호 이준환 홍재원
    • 제어번호 76381528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1 [ 2009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87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2,292)
' 판촉유형과 판촉메시지 유형간의 상호작용이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