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62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동주거 관리
|
145
|
1
|
|
경제각론
|
154
|
1
|
|
경영관리
|
2,293
|
3
|
|
공익사업
|
1,570
|
2
|
|
계 |
|
4,162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1 |
|
'김상희'의 발표논문(36)
-
박사
-
-
-
-
-
-
-
-
-
-
-
-
박사
-
-
-
-
-
-
-
-
-
-
-
-
-
-
-
-
-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대한 탐색적 연구-확장된 개념
-
매장에 관한 인지적 요인과 감정적 요인에 관한 연구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인터넷 쇼핑고객의 인지적 반응과 감상적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e-스케이프에 관한연구
-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authenticity)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
판매원의 감정적 부조화가 감정적 고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