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이현숙
신진아
김경희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현숙
신진아
김경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숙
발표논문(10)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8)
김성숙
4건
송미영
4건
김준엽
3건
김경희
2건
김성훈
2건
신진아
2건
양성관
2건
임해미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성연 ( Sung Yeun Kim )
1건
김성훈
1건
김위정(Wuijeong Kim)
1건
김현미
1건
남궁지영(Jiyoung Namkung)
1건
류제천
1건
박상현 ( Sang Hyun Park )
1건
배주현
1건
손원숙
1건
손원숙 ( Won Sook Sohn )
1건
손태권 ( Son Taekwon )
1건
송미영
2건
신이나
1건
이덕호
1건
이숙정(Lee Sook-Jeong)
1건
이현숙
1건
조수현(Soohyun Cho)
1건
홍순상
1건
황성환 ( Hwang Sunghwan )
1건
황정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현숙
'이현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840
10
2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2
0.0%
주제어
math-relatededucationalcontex ...
2
1
50.0%
pisa 2012 math
2
1
50.0%
수학 관련 교육맥락변인
2
1
50.0%
mathliteracy
3
1
33.3%
multi-level sem
7
1
14.3%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22
1
4.5%
pisa 2012
25
1
4.0%
수학성취도
58
1
1.7%
계
14,84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현숙'
의 발표논문(10)
PISA 2012 수학 성취도를 설명하는 학생의 정의적 특성 및 교사 특성 분석을 위한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
송미영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5]
외적 가교검사의 통계적 구성 조건 완화가 검사동등화 결과에 미치는 영향
김성훈
이현숙
한국교육평가학회
[2010]
학교 특성, 과정 변인, 학 업 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 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김경희
이현숙
신진아
한국교육평가학회
[2013]
학교별 연간 성취수준 향상에 기초 한 수행지수 산출 및 학교특성 비교
김성숙
이현숙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우리나라,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수 학 성취와 교육맥락변인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임해미
이현숙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6]
학교특성, 과정변인, 학업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성숙
이현숙
양성관
송미영
김준엽
한국교육평가학회
[2011]
Effects of Relaxed Statistical Assumptions for Anchor Test Construction and Non-equivalence of Proficiency Distributions on Equating Accuracy
김성훈
이현숙
[2013]
다층 구조방정식모형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김경희
이현숙
신진아
한국교육평가학회
다층구조방정식을 활용한 교육 맥락변인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이현숙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