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등학생의 과학영역 창의성과 일반창의성, 메타인지, 과학 정의적 특성과의 관계
유용현
강유진
김지나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용현
강유진
김지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나
발표논문(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강유진
8건
유용현
3건
한원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나
'김지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73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한국어 고어, 방언
1,054
1
0.1%
교육학
14,719
1
0.0%
계
15,773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지나'
의 발표논문(8)
비구조화된 과학적 문제 상황에서 고등학생의 문제발견 및 문제해결 과정
강유진
한원
김지나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2013]
물리학습에서의 인지적 신념과 동기 신념에 대한 공과대학 학생의 인식과 교수자의 기대 비교
강유진
김지나
한국공학교육학회
[2013]
비구 조화된 문제 상황에서 이공계 대학생들의 문제발견 과 정 및 문제발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강유진
김지나
한국과학교육학회
[2012]
고등학생의 과학영역 창의성과 일반창의성, 메타 인지, 과학 정의적 특성과의 관계
강유진
유용현
김지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3]
고등학생의 과학영역 창의성과 일반창의성, 메타인지, 과학 정의적 특성과의 관계
강유진
유용현
김지나
[2013]
고등학생의 과학영역 창의성과 일반창의성, 메타인지, 과학 정의적 특성과의 관계
강유진
유용현
김지나
[2013]
과학사 읽기 자료를 통한 중학생들의 과학철학적 관점 변화
강유진
김지나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2013]
비구조화된 과학적 문제 상황에서 고등학생의 문제발견및 문제해결 과정
강유진
한원
김지나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과학교육연구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