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사 읽기 자료를 통한 중학생들의 과학철학적 관점 변화
-
-
저자
강유진
김지나
-
제어번호
99621548
-
학술지명
교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52
No.
1
[
2013
]
-
발행처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발행처 URL
http://sciedu.pusan.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과학사 읽기 자료를 통한 중학생들의 과학철학적 관점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과학사 읽기 자료를 통한 중학생들의 과학철학적 관점 변화' 의 참고문헌
-
-
중학교 교육과정 해설(Ⅲ) - 수학,과학,기술?가정
-
-
-
-
-
-
-
박사
-
-
-
박사
-
박사
-
박사
-
-
-
-
박사
-
Use of systemeticnetworks in the development of aquestionnaire
Koulaidis
International Journal of Science Education 10 (5) : 497 ~ 509
[1988]
-
Toward a philosophicallymore valid science curriculum
-
Student’ preconceptions about the epistemologyof science
-
-
History, philosophy, and scienceteaching: The present rapprochement
Matthews
Science and Education 1 (1) : 11 ~ 47
[1992]
-
History philosophy,and science teaching
-
History of Science andScience. Education
-
Figuring out a scientificunderstanding
-
Beliefs about science andbeliefs about language
'
과학사 읽기 자료를 통한 중학생들의 과학철학적 관점 변화'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