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룡'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55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업경영
|
102
|
1
|
|
경제각론
|
154
|
1
|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innovative behaviors
|
9
|
1
|
|
job commitment
|
88
|
1
|
|
진정성 리더십
|
136
|
1
|
|
authentic leadership
|
163
|
1
|
|
mediation effect
|
174
|
1
|
|
직무몰입
|
366
|
1
|
|
혁신행동
|
765
|
1
|
|
계 |
|
11,55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4 |
|
'김해룡'의 발표논문(11)
-
-
-
-
-
-
-
-
-
-
-
브랜드 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미치는 영향 : 감성적 접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