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습을 위한 STEAM 기반의 안드로이드 앱 개발
'김종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503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
360
|
5
|
|
교육학
|
100
|
1
|
|
주제어 |
마이크로비트
|
18
|
1
|
|
피지컬 컴퓨팅
|
105
|
1
|
|
디자인 사고
|
148
|
1
|
|
sw 교육
|
214
|
1
|
|
문제해결능력
|
405
|
1
|
|
소프트웨어 교육
|
462
|
1
|
|
창의성
|
1,691
|
2
|
|
계 |
|
3,503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