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132 |
1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민속과 개인풍습
|
4
|
1
|
|
의복
|
74
|
9
|
|
미술이론, 미학
|
234
|
1
|
|
공익사업
|
1,570
|
2
|
|
주제어 |
modern costume
|
1
|
1
|
|
현대복식
|
1
|
1
|
|
예술성
|
75
|
1
|
|
계 |
|
1,959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7 |
|
'이은영'의 발표논문(50)
-
박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성공에 대한 전략의지가 기업성과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과와 영향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 구
-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정보특성과 커뮤니티 특성요인을 중심으로
-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정보 특성요인과 커뮤니티 특성요인을 중심으로
-
-
외식업계 종사원의 인지도 이질성, 감정적 갈등, 상사-부하 교환관계가 절차공정성 및 그룹성과에 미치는 영향
-
-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
-
-
커뮤니티 특성과 사이트 특성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판매원의 이미지 유사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온라인 구전이 소비자의 신제품 수용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구전 수용과 확산 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 정보 특성요인과 커뮤니티 특성요인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