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의류쇼핑에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 중 방향성과동의성이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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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의류쇼핑에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 중 방향성과동의성이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제품 관여도 및 제품 지식에 따른 온라인 구전정보 활용 연구
    14 1 257280- [2003]
  • 인터넷상의 소비자 구전활동 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7 1 108114- [2005]
  • 인터넷상의 구전이 정보수용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00]
  • 의복구매시 정보처리와 평가과정
    21 8 13231333- [1997]
  • 의복관여도에 따른 신세대 의복선택요인과 정보탐색활동
    - [1997]
  • 의류상품에 대한 소비자 지식수준과 관여도에 따른 정보처리유형에 관한 연구
    29 8 11251135- [2005]
  • 온라인에서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 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17 1 7393- [2006]
  • 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16 2 145171- [2005]
  • 온라인 구전수용과 확산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 [2004]
  • 여자 대학생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복추구혜택, 정보원 활용 유형에 관한 연구
    41 9 5567- [2003]
  • 소비자 특성 변수에 따른 구전정보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 [1995]
  • 소비자 심리학
    - [1999]
  •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11 3 734- [2000]
  •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문헌연구
    26 5584- [1995]
  • 구전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내용에 따른 의류 상품 구전효과 연구
    - [2004]
  •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35 5584- [1997]
  • 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8 2 234268- [2004]
  • 관여가 구전정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 [1992]
  • Word-of-mouth communication in Singapore: With focus on effects of message-sidedness, source and user-type
    1 2 536- [1995]
  • Understanding consumer-to-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 [2002]
  • The internet and the birth of real consumer power
    45 4 725- [2002]
  •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 sites
    17 3 5061- [2003]
  • Role of Product Related Conversation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1967]
  • Published word of mouth: referable, consumer-generated information on the internet
    35-61 [2005]
  • Perspectives and research directio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 [1981]
  • Online reviews: Do consumers use them?
    28 129133- [2001]
  • Global word-of-mouth communication in singapore: With focus on effects of message-sidedness, source and user-type
    1 2 536- [1997]
  • Consumer behavior
    - [2001]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pparel involvement: A multi-atribute model
    - [2000]
  • . The process of causal attribution. America Psycholog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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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Self-generated validity and other effects of mesurement on belief and behavior.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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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Negative word of mouth by dissatisfied consumer: Apilot study.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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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nhanced explan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s The power of relationships. Research in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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