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의류쇼핑에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 중 방향성과동의성이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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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의류쇼핑에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 중 방향성과동의성이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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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관여도 및 제품 지식에 따른 온라인 구전정보 활용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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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의 소비자 구전활동 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7 1 10811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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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의 구전이 정보수용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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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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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구매시 정보처리와 평가과정
21 8 13231333-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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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관여도에 따른 신세대 의복선택요인과 정보탐색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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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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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상품에 대한 소비자 지식수준과 관여도에 따른 정보처리유형에 관한 연구
29 8 1125113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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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 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17 1 739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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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16 2 14517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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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수용과 확산과정에 대한 이중경로 모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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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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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대학생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복추구혜택, 정보원 활용 유형에 관한 연구
41 9 556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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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특성 변수에 따른 구전정보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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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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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11 3 73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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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문헌연구
26 5584-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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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내용에 따른 의류 상품 구전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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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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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35 5584-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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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8 2 234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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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여가 구전정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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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communication in Singapore: With focus on effects of message-sidedness, source and user-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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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consumer-to-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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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net and the birth of real consumer p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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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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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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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s: Do consumers use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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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word-of-mouth communication in singapore: With focus on effects of message-sidedness, source and user-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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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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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의류쇼핑에서 온라인 구전정보특성 중 방향성과동의성이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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